개인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컨시어지 매니저의
통합 운영·관리 

고급 버틀러 상주 서비스 
1. 차원이 다른 서비스 및 커뮤니티, 입주민의 품격이 달라집니다.

주거 서비스의 질은 누가, 어떻게 제공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이컨시어지는 입주민의 행복과 전문화된 라이프스타일 향상을 모토로 단지의 지역적 특성, 니즈 등을 분석하여 입주민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컨설팅 해 드리며, 트렌드 및 서비스 이용 DB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전문적인 시설운영으로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 품격이 달라집니다.

2. 분양 마케팅 단계부터 입주 이후까지 계속 되는 케어 서비스 

집객을 통한 DB 확보 및 관리, 계약자 관리, 블랙 컨슈머 예방, 입주 촉진, 라이프 스타일 향상 시켜주는 주거 편의 서비스 등 분양 프로세스와 고객관리 프로세스를 연동하여 분양 마케팅부터 입주 후까지 통합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들에게는 프로젝트 성공과 민원의 최소화를 입주민들에게는 삶을 가치 있게 높여 드립니다. 쿠폰북, 폐쇄몰, 컨시어지 라운지 등 각 시기별 맞는 서비스 툴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이용률 극대화 및 서비스 편의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및 만족도를 높여 드립니다.

3. 지역 및 트랜드에 맞춰 개발되는 서비스 컨설팅 

지역 특성상 선호하는 서비스 및 지역적 요건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 등 지역 맞춤형 서비스를 컨설팅을 하여 서비스 이용률을 높이며,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와 실시간 피드백, 서비스 이용에 대한 DB를 분석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드립니다. 트랜드 변화에 맞춰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한발 앞장 서서 충족 시켜 드립니다.     

4.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아이컨시어지는 삶의 가장 기본적인 주거공간에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바우처, 방문 서비스, 라이프, 동호회,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및 관리 등 입주민의 삶 속에서 한 부분이 되어 입주민들과 함께 성장을 하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클라이언트의 VIP고객을 위해
컨시어지 매니저가
온라인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P 고객

클라이언트의 VIP, 로열티, CRM 등 높은 가치의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컨시어지 센터

온라인 컨시어지 센터는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는 컨시어지 매니저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최신 IT 장비를 활용하여, 고품격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합니다.


고객 케어 서비스

바쁜 일상을 보내는 고객의 니즈와 상황을 고려하여, 보유한 상품 및 제휴사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프로세스

VIP 니즈 분석

고객사의 고객관리방향에 따라

컨시어지 상품을 개발합니다.


자사가 보유한 수 많은 제휴사의 상품 중

고객사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별합니다.


클라이언트 특화 컨시어지 상품 개발

숙련된 컨시어지 매니저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더 나은 경험 제공을 통해 만족도를 높입니다.



고객니즈를 담은 리포트 제공

컨시어지 제공 결과 뿐만 아닌,

고객의 니즈를 공유하여, 고객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람의 가치를 높이는 컨시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