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기술의 융합
대면·비대면 연결
고객 데이터 기반
서비스 품질
4차 산업시대,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공간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합니다.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의 오감을 생각하는 서비스를 구현하고 오프라인에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람과 기술의 융합
대면·비대면 연결
고객 데이터 기반
서비스 품질
컨시어지는 호텔 컨시어지 혹은 비서라는 개념이 강합니다. 또한 컨시어지는 서비스 산업과 관련이 깊습니다. 우리는 컨시어지의 본질을 '고객 행복'으로 정의를 내리고 이를 위해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컨시어지 서비스와 결합하였습니다.
4차 산업시대,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공간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합니다.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의 오감을 생각하는 서비스를 구현하고 오프라인에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퀸터센셜리는 글로벌 컨시어지 기업입니다. 전세계의 컨시어지 사례 먼저 파악하고 이를 한국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